Zondarian.egloos.com

일이 안풀릴 때가 있어도 웃으며 살....기 힘들어요.TT

포토로그





강남의 수입차 단상

희귀도 (드문 순대로)
페라리,람보르기니>롤스로이스>>>>>>>험머,캐딜락 에스컬레이드>>>>>>>마세라티>캐딜락>아우디,BMW,벤츠,렉서스

의외로 롤스로이스는 예전 판교인가 성남인가에서 가끔 볼 수 있을 정도로 아예 희귀하지만은
않았다.

그런다고 스포츠카가 한국에서는 인기없어 그런 거 아닌가 하지만 포르쉐,아우디는 심심찮게
보이고 머스탱이나 카마로도 가끔 보이는 걸 보면 페라리나 람보르기니만이 가진 엄청난 희소성
이 있는 듯 하다. 하긴 수제라니... 그런데 롤스로이스도 수제인데?

아우디 세단,벤츠,BMW,렉서스는 그냥 강남에서는 소나타,그랜저와 비슷하게 굴러간다고 볼 수도 있다. 강남 소나타 맞다.
사실 의외로 주안쪽에서도 흔한 걸 보면 의외로 이런거 살 정도의 경제력이 있는 사람은 널린 것 같다.
(이상하게 부자는 많은 우리나라)

마세라티는 의외로 최근 숫자가 늘고 있다. 뭐가 좋은 차이길래?

르노는 국내에서 정식생산해서 흔하디 흔해졌지만 경쟁사인 푸조는 진짜 보기 드물다.

피아트는 경차인척하는 준중형 취급받아 인기가 없는 듯.... 좀 더 작았으면 인기가 있었을까?


덧글

  • 2017/01/12 11:1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1/12 11: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1/12 11: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1/12 18: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아방가르드 2017/01/13 08:01 #

    벤틀리가 빠져서 섭하다고 합니다 ㅋㅋ;
    청담동에선 에쿠스(..가 너무했다 싶으면 체어맨?) 정도 빈도로 자주 보이더군요..
    마세라티는 1억원 언더의 세단 기블리, SUV 르반떼가 나오면서 거리에 많이 풀리기 시작했죠.
    콰트로포르테도 세대교체와 함께 뒷자리 거주성이 좋아지면서 S클래스 대용으로 살만한 차가 되었고요.
    브랜드와 존재감, 사운드는 가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기블리를 잠시 동승해본 소감으론 그냥 강남에 흔해빠진 E클래스 따라서 사는게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
  • 존다리안 2017/01/13 09:03 #

    도대체 우리나라 부자들은 어떻게 돈을 모았길래 벤틀리를 에쿠스 굴리듯 굴릴까요?
  • 휴면계정 2017/01/13 09:01 #

    청담동에서 많이 볼법한 메이커중에 포르쉐가 빠졌군요. 흔하디 흔한 박스터, 은근 여자들이 좋아하는 카이엔, 그리고 부자 아줌마들의 희망 1순위 파나메라.
  • 존다리안 2017/01/13 09:02 #

    맞다! 포르쉐가 빠졌네요.
    한편 폭스바겐은 디젤게이트 후 힘이 빠진 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