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ndarian.egloos.com

다음 직장은....

포토로그





이카리 신지, 이카리 유이VS 히이로 유이 존다리안의 만화와 애니,영화



희대의 대결 누가 이길 것인가?
자폐아(?!)와 애엄마 VS 종잡을 수 없는 정신이상자

트윈버스터라이플이 에바 장갑도 뚫는구나.
(하긴 콜로니 날려버리는 화력이니…)

히이로는 자폭을 시전할 것인가?



덧글

  • 스카라드 2021/09/06 21:32 #

    사견인데 에바에게 주어진 지나친 거품을 - 종말 임펙트가 발발하는 - 제외하면 윙제로 건담이 100% 이깁니다. AT방어막을 제외하면 에바는 헛점투성이뿐이고 냉정한 사고방식으로 싸우는 히이로가 정서 불안한 우울증 환자하고 그저 맘충에(나쁘게 말하면) 불과한 망령에게 질리가 없지요. 뭐. 히이로 유이도 신지하고 동년배 세대이기는 한데. 스무살 넘었다고 가정해보면 일방적으로 이겨요. 동년배 시절이라고 해도 윙 건담 탑승자가 99% 확률로 이깁니다. 1%의 확률은 에바가 이기는 것이 아니라 유이가 아들을 보호하려고 대결을 포기하고 폭주 모드로 빤스런 하는 겁니다.

    히이로 유이가 처음에 공중에서 한동안 관찰해보고 신지가 어설픈 놈이라는 거 확인하면 하늘에서 유유자적 빔버스터를 쏘면서 에바를 걸레로 만들어 줄겁니다. 원거리 사격으로 케이블을 잘라내고 5분만 기다리다가 빔라이플로 에바를 한방에 잡아버리면 끝이에요. 위에 이미지처럼 히이로 유이가 낮게 내려와서 에바에게 근접할리가 없지요. 에바가 지대공 무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사도 전용으로 만든 무기체계는 윙건담 상대로는 방공조차도 되지 못합니다.


    ps. 누구누구가 싸운다는 전제가 서지 않아요. 에바는 둘째치고 에바 파일럿 심리적 불안이 너무 심각하니.
  • 존다리안 2021/09/06 20:38 #

    문제는 히이로도 겉보기에 쿨할 뿐인 정신이상자라서… (하긴 병사로선 나쁘진 않지만…)
  • 스카라드 2021/09/06 21:44 #

    히이로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해도 전쟁의 광기에 미친 것도 아니고 - 자폭 드립도 전투에 한정해서 궁지에 몰려서 동귀어진 - 현대사회에 바글거리는 조현병 범죄자들이나 암울한 종말 이외에는 미래가 보이지 않는 신지에 비하면 엄청난 거리감이 있습니다. 현대사회에 녹아드는 것도 사가라 소스케에 비하면 백배 낫지요. 군 주둔지나 전장 이외에 사회적으로 뭐가 뭔지도 모르는 소스케가 히이로 유이에게 몇수 가르침을 받아야 할 정도입니다. 히이로는 임무에 열중하는 것만 아니면 민간사회의 기준으로는 거의 문제 없지요. 민간사회에서 대외적으로 어그로 끄는 짓을 안 해요. 리리나의 초대장을 찢어버리며 요상한 명대사를 하는 것이 변수였지만....

    히이로 유이(넘사벽) >>>>>>>>>>>>>>>> 이카리 모자. 승부는 뻔합니다. 히이로 유이가 유머감각만 없을 뿐이지 존다리안님의 이웃으로 살아도 아무 문제 없을겁니다. 아파트나 빌라/원룸 한정으로 층간소음에는 진짜로 조심해야겠지만. 적어도 히이로 유이는 이웃에 민폐 주는 부류는 절대로 아니지요.

    여담인데 이미지를 자세히 보니까 에바가 윙건담을 한손으로 잡았네요.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히이로가 조종하는 건담이 에바에게 붙잡혀서 지면으로 내려올 경우는 전혀 없지요. 이미지를 그린 사람은 무슨 생각인지?


    ps. 전투에서 승리하고 나면 히이로 유이가 신지를 불쌍히 여겨서 자기 패거리에 끼워줄수도 있습니다. 콜로니로 데려가든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